리뷰 이야기

2021년 캠핑&피크닉 페어 후기 (일산킨텍스)

m10100 2021. 3. 5. 23:18

캠핑피크닉페어 티켓

날씨좋은 금요일~

일산 킨텍스

2021 캠핑 피크닉 페어에 다녀왔어요

이전에 동일한 전시회를

일산에 2번

수원에 1번

다녀온적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기대기대♡

지하에 주차하고 계단타고 야외 올라오면

저렇게 현수막이 보입니다^^

 

 

입장 전 지켜주세요 ♡

안심콜 후

전화기록보여주고

체온재고 비닐장갑끼면 됩니다~

(예약과 현장발행모두)

✔부스로가서 티켓발행 하시면 끝^^

보시다시피

✔식음료반입금지

(행사장에서 음식을팔았지만 내부에선 섭취금지)

✔36개월미만 영유아동반입장 금지

✔와이파이무료

✔주차비는 큐알결제 or

나가면서 정산도 가능 했어요

 

 

  •  

 

행사장전체

재생 수40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행사장전체

2층입구에서 쭉둘러봤어요 ~

킨텍스는 올때마다 참 넓네요 ㅋ

 

 

트레일러

카라반

캠핑카

캠핑용품

캠핑푸드

등등

모든것이 한자리에 다있어서

보는재미가 상당했어요 ㅋㅋ

(많이걸어야해서 운동화필수)

빈티지 감성 렌트

티타늄 캠핑용품

컵 접시 수저 포함해서

티타늄 제품도 많아요♡

 

 

 

 

 

이제는 필수죠 ?

캠핑 폴딩박스도 다양한 가격과 디자인이 있고

루메나 조명

루프백

수납가방

테이블

의자

그릴

.

.

 

 

 

 

갬성캠핑 예뻐요♡

아웃도어박스 브랜드

원목소재 테이블과

면텐트..

관리는 어렵지만

저도 언젠가 사고싶네요

강아지텐트도 귀엽..ㅋ

 

 

 

 

 

다 둘러보고 구매도하다보면

2시간넘게 소요됩니다

운동화필수!

주차료8천원결제하구 나왔어요

저희는 몇개 월전부터 구매하려고한

위오 타프스크린을 예약구매했어요 ~

작년보다 저렴한 가격^^

(물량부족으로 4월중순이후부터 배송시작)

배송받으면 후기 올릴게요 약속!!

몇 몇 용품들 중엔

지난해보다 구성이좋고 가격도 다운된게 보였어요♡


잘 구경하고가네요

(나갔다가 도장찍고 당일 재방문 가능)

입장시간

목금토 10시~18시 ( 입장마감17시)

일 10~17시 ( 입장마감16시)

참고하세요♡

 

출처 : 2021 캠핑피크닉페어 일산킨텍스 후기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