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

사당 무한리필 고기집! 황제고기! 송년회,신년회 모임으로도 딱!

doobal 2018. 12. 9. 15:01

연말이 다가왔습니다...이제 슬슬 송년회, 신년회 모임을 잡고 계실텐데요!

많은 사람들도 수용이 가능하고 가성비도 훌륭한 사당에 고기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사당에 많이 가보지 않았는데 저번 주, 기회가 되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12월에 연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원래 사당에 사람이 많은 걸로 알고 있지만....>_<


우리가 찾은 고기집은 사당역 5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는 황제고기집! 

1인 18,900원...저는 돼지 고기만 무한리필일줄알았는데...심지어 소도 있었어요....

우돈 무한리필집이 2만원도 안해...


가격표를 찍어서 보여드리고 싶었는데...사람이 많아서 찍지는 못했어요....그래도...1인 18,900원 맞습니다.

그럼 이제 고기 종류를 보러 가실까욥~??


떡갈비, 소세지, 치즈떡, 가브리살이 보이구요~



그 옆쪽으로 등심, 훈제오리, 토시살, 항정살, 목살, 삼겹살!!



그리고 갈매기살, 우삼겹 차돌박이, 양념 돼지갈비, 버섯 이렇게 있었습니다.



저희는 목살로 시작해서 항정, 가브리, 갈매기, 차돌을 먹고 마지막을 갈비로 장식하는 

큰 포부를 가지고 굽굽을 시작했지요...



뭐...굽고 먹는건 더이상의 설명은....필요가 없을것 같아요...생각나는 그맛입니다...


그 뒤로는 찍을 생각도 안나고 막 먹었어요.....

다만 하나 아쉬운점은... 양념갈비까지 진도를 못뺐다는것....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래서 담번에 갈비를 먹으러 가려고 빅픽쳐를 그려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쩝...


그리고 한가지 더!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을 만나면 반가운 맘에 술도 먹고 목소리도 커질텐데, 그럴 장소로 완전...적합한 곳입니다....정말 아무리 크게 이야기해도 이상하게 보지 않는 그런 분위기!!! 

마음껏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오늘의 리뷰는 가성비와 맛에서 뛰어난 황제고기!! 

연말 연시 모임으로도 최적인 사당 황제고기를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