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

강남 커피빈 오토스퀘어점!!! 부담없이 신형차를 볼 수 있는 곳!!!!

doobal 2018. 12. 23. 00:19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에 있는 커피빈-현대자동차 강남오토스퀘어점에 다녀왔는데요!

제가 다녀왔던 카페중에 가장 특이하고 볼거리 많았던 카페 중 하나였습니다!!!!!!

 

 

 

이렇게 그냥 카페빈으로 생각했는데....들어가면...

여기가 현대차 대리점인지....카페인지....헷갈리더라니까요?????

 

 

 

 

입구에서 손님들을 반기는건 산타페!!!언제봐도 늠름하네요....

 










 

 

실내도 직접 볼 수 있게 문을 열어 놨더라구요!!!타 볼 수도 있어요!!

 

 

또 재밌는건 내부 인테리어가 완전 자동차 소품이에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찍긴했는데 차위주로 찍느라구 인테리어는 자세히 못찍었네요 ㅠㅠ 테이블도 엔진으로 생겼구, 2층에는 문짝도 붙어있고 다른 부품들도 많아요!!!

 

여기에는 신형차가 많이있었어요!!

 

 

찍다가 아주 한참을 멈춰 찍고만 있었던 제네시스 G90!!!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이쁜거같아요 ㅠㅠ 완전 섹쉬해....

 

그리고 산타페만큼 늠름하고 든든한 친구도 있었어요!!

 





 

팰리세이드!!!! 북미시장을 노리고 나온 녀석이라고 했는데요,

 

그래서 우리가 보기에는 투박하다고 생각할수있지만 실제로 보면

엄청나게 세련됐어요!!!

 

 






 

그리고 가장 구석에 있었던 G70!!

역시 너무 멋있어요 ㅠㅠ 슬림하고 섹쉬하고....온갖 좋은 형용어들을 붙이고 싶어요 ㅠ

 

카페가서 수다 떠느라 사진은 여기까지지만,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아직 차를 살 단계는 아니라 대리점에 가본 적은 없지만!!!

뭔가 부담스럽지 않고 자유롭게 디자인을 보기에 완벽한 장소임에는 분명합니다!!

 

2018/12/17 - [리뷰 이야기] -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준비하기! 퇴직연금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