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

연말 연초 모임으로 추천!!제주 도야지!!완전 맛있어요!

doobal 2018. 12. 29. 01:10

안녕하세요!


요즘 연말인데 약속들 많으시죠???


오늘은 고기집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바로 제주도야지!!! 돼지는 역시 제주돼지죠!!!


예전에는 제주도야지 화정점에 다녀왔었는데 스타필드에 갔다가

돼지고기 맛집을 찾다가 삼송점에 와보게 되었어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친구랑 둘이서 가서 우선 제주 생 오겹살을 2인분 시켰습니다!




불판과 반찬이 나오고.....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초벌 오겹살이 나왔습니다!!!





네!! 제가 이 각도에서 찍을 수 있었던 것은 츤데레 아주머니께서 

직접 구워주셨기 때문이에요!!


냄새때문에 견딜수 없는 시간이 지나가고.....



드디어 젓가락 접근을 허락받았습니다.



진짜 쫄깃하고 완전 맛있어요!!

그렇게 말 없이... 두 판을 구워...먹기만 했습니다.....


그리고 2명이가서 2인분 먹으면 넘 솔찍하니까 양념갈비를 추가주문해서 

먹었어요. 근데 너무 정신없이 먹다보니까.....ㅠㅠ 

보여드릴 사진을 못찍었어요...


솔찍히 말씀드리자면 오겹살은 진짜 베스트!!!

근데 양념갈비는 기름이 좀 많았어요...양념이라 잘 안보였는데 

구워보니까 기름이 많더라구요 ㅠㅠ


몸에 죄짓는 느낌....?? 그래도 맛있으니까..0칼로리로 저녁을 마무리 했습니다.

흐히히히



저희는 밥을 안먹었습니다. 그 대신!! 

쌀로 만든 막걸리로 대신했어요!


막걸리 먹을때는 밥을 안먹는다는 위안으로...먹는답니다.ㅋㅋㅋ



오늘은 신원점을 다녀왔지만 일산점 화정점 탄현점 등 고양쪽에 많이 몰려있습니다.

연말 연초 모임에도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것 같아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