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

양평 두물머리! 데이트 코스, 출사 장소로 딱!!! 강추강추!!

doobal 2019. 1. 5. 21:12

안녕하세요!

추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ㅠ

 

저번에 추천드렸던 라디에이터가 생각이 나네요!!

2018/12/04 - [리뷰 이야기] - 추운겨울을 녹여줄 히터 장만하세요! 신일 라디에이터! 솔직리뷰!

 

얼어버린 몸을 녹여줄 라디에이터 리뷰 한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11월에 다녀왔었던 곳인데 좋은 기억이 있어서 추천드리고자 하는 곳입니다.

바로 양평에 있는 두물머리라는 곳인데요!

 

 

 

두물머리는 양평에 있는 나루입니다.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두물머리마을과 광주시 남종면 귀여리 귀실마을을 잇던 나루로서

1990년대 들어서는 간헐적으로 운영되다가 현재는 완전히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저도 추천을 받아 배경사진이 필요해서 업무상으로 다녀왔지만

11월임에도 겨울의 색이 묻어나오고 나중에 꼭 놀러오겠다고 생각했던 곳이에요!

 

실제로 출사하러오시는 분들도 많았고, 데이트, 마실, 운동하러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더라구요!

 

 

 

해질떄가 되니까 노을도 너무 예쁘게 지더라구요.

친구인지 세분이서 와서 찍었는데 보기 좋아서 뒤에서 찍어봤습니다. >_<

 

 

 

 

 

두물머리에서 만난 뚱냥이 입니다 ㅋㅋㅋㅋㅋ

통통한 고양이가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추운날씨에 잘 있는지 걱정이 됩니다....갑분걱...

 

 

 그렇게 저녁 노을을 충분이 담아내고 뚱냥이도 만나고 돌아왔습니다!!

 

날씨만 풀리면 데이트하러 놀러와도 좋을것 같아요!

 

시간이 되시고 양평에 올 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분위기도 좋고 배경도 너무 이뻐요!!